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민트리프트 어드밴스드 클래스 라이브 아카데미 성료
날짜 날짜 2023-07-08

본문

8c2fade38747e04daa3b76c7469c4eb8_1689650255_0771.jpg

(사진 –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대표원장이 지난 7월 8일 한스바이오메드㈜에서 주최한 2차 민트리프트 라이브 아카데미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민트리프트 라이브 아카데미는 한스바이오메드㈜에서 의료진들을 초청해 민트리프트의 시술법, 임상 결과, 라이브 시연을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초심자 대상 비기너 클래스 오픈에 이어 숙련자 대상의 어드밴스드 클래스를 개최하였으며, 이번 어드밴스드 클래스에는 서울을 비롯해 각 지방에서 다수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민트리프트(MINT Lift)는 실리프팅의 한 종류로 특허 받은 360도 3D 입체 돌기로 만들어진 PDO(Polydioxanone)실을 이용해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고정시켜서 리프팅 지속력을 높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체내에서 분해돼 이중턱 리프팅, 처진 얼굴 리프팅 등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날 임영빈 원장은 “다양한 고정 방식을 통한 더 효과적이고 더 오래가는 실리프팅”이라는 주제로 민트리프트를 활용한 실리프팅 강연을 진행했으며 실리프팅의 이론강의(해부학, 마취, 디자인)와 더불어 라이브 시술까지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론 강의에 이어 진행된 총 3건의 라이브 시연에서는 이론을 실제 임상 필드에 적용하는 테크닉, 노하우에 대해 공유하여 참석한 수 많은 의료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실리프팅의 효과, 유지기간은 시술자의 테크닉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인다”며, “더 오래가고 더 효과적인 실리프팅 시술을 위해서는 시술 부위를 고려하여 제품 선택, 매듭(Tie), 정방향, 역방향을 혼용한 시술부터 피부 Layer를 고려한 고정(Fixation) 방식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라이브 아카데미에 참석한 의료진들이 임상 필드에서 실리프팅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에게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767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