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갈더마 GAIN INSPIRE 레스틸렌 세미나 핸즈온 아카데미
날짜 날짜 2023-07-22

본문

6af508cc17158b41eae7e7b044465156_1702547185_0765.jpg
 


더왈츠의원 임영빈 대표원장이 지난 7월 22일, 갈더마에서 개최한 GAIN INSPIRE 레스틸렌 세미나 핸즈온 아카데미(Restylane Seminar Hands-on Academy)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GAIN(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은 세계적 미용성형 브랜드 레스틸렌, 스컬트라, 디스포트 등의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갈더마의 글로벌 에스테틱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는 갈더마 레스틸렌 EXPERT MEMBER인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이 강연을 맡았으며, 전체적인 맞춤 치료(Holistic Individualized Treatment)를 주제로, 눈가, 입가, 옆볼, 앞볼 등 부위별 시술 방법, 다양한 레스틸렌필러, 레스틸렌키스, 스컬트라 등을 활용한 복합 시술, 임상 필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시술 테크닉 등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진행된 라이브 시연에서는 이론을 실제 임상 필드에서 적용할 수 있는 테크닉, 노하우 등을 공유하여 참석한 수 많은 의료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필러 시술은 간편한 시술이라는 인식이 크지만, 무분별한 시술로 인해 필러를 제거하는 환자들도 많다”며 경험과 이론의 조화로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시술이 진행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강연에 참석한 의료진들이 임상 필드에서 필러 시술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에게 안전한 시술을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영빈 원장은 레스틸렌 마스터 클리닉, 엘란쎄 엑스퍼트 클리닉, 싱클레어(실루엣소프트) 블랙라벨 키닥터 선정 등 다양한 에스테틱 기업에 인정을 받고 있으며,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민트리프트 강연 등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메디컬투데이)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1655390703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