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제테마 에피티콘, 에피티크 라이브 세미나
날짜 날짜 2023-08-19

본문

3e62b4671c45177414d2df59d5710393_1703147447_0867.jpg

 
더왈츠의원 임영빈 대표원장이 지난 8월 19일, ㈜제테마에서 개최한 에피티콘 에피티크 라이브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테마는 히알루론산 필러 에피티크, 의료용 봉합사 에피티콘 등의 제품을 개발하고 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날 진행된 라이브 세미나는 제테마의 히알루론산 필러 ‘에피티크’와 폴리디옥사논(Polydioxanone, 일명 PDO) 성분의 ‘에피티콘’ 실의 기본 이론 강의, 최신 트렌드 시술법, 시술 테크닉에 대한 소개와 “PDO thread와 HA Filler의 Combination을 통한 facial reshaping: 즉시 효과와 유지력을 위한 고정형 실의 다양한 활용 예”를 주제로 실리프팅 단독 시술의 한계점과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실리프팅, 필러 복합 시술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론 강의 후 진행된 라이브 세미나에서는 이론을 실제 임상필드에서 적용하는 테크닉, 노하우 등을 공유하여 참석한 의료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실리프팅은 단독으로 진행했을 때에도 정말 좋은 시술이지만, 환자 상태에 따라 두가지 이상의 Combination시술을 진행하면 시너지 효과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줄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며, “환자의 상태와 니즈를 잘 파악하고, 다양한 시술을 활용한 1:1 맞춤 계획을 세워야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작년까지만 해도 코로나로 인해 D TO D(Doctor To Docotr) 밀착 세미나 진행이 어려웠으나, 이제는 많이 완화된 만큼 앞으로 활발한 학술 활동을 통해 국내외 미용·성형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원문보기(메디소비자뉴스) - https://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656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