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민트실리프팅 글로벌 세미나 핸즈온 아카데미 성료
날짜 날짜 2023-10-29

본문

3ffc62fcdd6322b439f9c3e1f215bdf2_1704697934_2644.jpg


더왈츠의원 임영빈 대표원장이 지난 29일, 민트실리프팅 글로벌 세미나 핸즈온 아카데미(MINTLIFT Global Seminar Hands-on Academy)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민트리프트(MINT Lift)는 실리프팅의 한 종류로 특허 받은 360도 3D 입체 돌기로 만들어진 PDO(Polydioxanone)실을 이용해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고정시켜서 리프팅 지속력을 높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체내에서 분해돼 이중턱 리프팅, 처진 얼굴 리프팅 등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 날 임영빈 원장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다양한 부위(코, 중하안면, 이중턱, 눈썹 등)의 민트실리프팅 노하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민트실리프팅’의 기본 이론 강의, 최신 트렌드의 시술법, 각 부위별 해부학적 구조, 시술 테크닉, 노하우 등을 공유했다.

이어 진행된 라이브 세미나에서는 이론 강연 내용을 실제 임상필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여 참석한 수 많은 해외 의료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실리프팅은 연령별, 부위별 접근 방법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디자인 과정에서 이를 고려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안면부 해부학적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환자 특성과 부위에 맞게 실 선택, 매듭(Tie), 피부 Layer를 고려한 고정(Fixation) 방식을 잘 설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해외 각국에서 방문한 30여명의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들이 이론교육과 더불어, 직접 시술을 교육받는 핸즈온(Hands on) 코스를 통해 보다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실리프팅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참석 해외원장님들의 열기를 통하여 대한민국의료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원문보기 - https://www.smar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15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