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페이지 정보

제목 [언론보도]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 갈더마 레스틸렌 하모니 아카데미 강연 성료
작성자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수 조회 1,695회
작성일

작성일 22-03-28 15:33

본문

7e0b7ca6c56f0d08d77e7fec8c43b008_1648449066_8246.jpg

(사진 = 더왈츠의원 임영빈 대표원장)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이 지난 2월,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에서 열린 ‘2022 GALDERMA HARMONY ACADEMY’ 세미나의 초청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에서 개최한 2022 레스틸렌 하모니 세미나는 각 병원에서 상담을 전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레스틸렌, 레스틸렌키스 시술을 위한 의학적 지식과 필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레스틸렌키스는 갈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오비티(Optimal Balanced Technology, 이하 OBT) 공법을 기반으로 개발된 입술 전용 필러이다. 의료진 및 환자가 원하는 시술 결과 및 피부 상태에 맞는 ‘환자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고, 입술 볼륨 회복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입술 볼륨을 기대할 수 있다.


임영빈 원장은 “Restylane® Science, based on Safety including Restylane® Kysse™”을 주제로 레스틸렌 필러의 다양한 라인(비탈, 리파인, 볼림, 리프트 등)의 안정성과 기술력(NASHA, OBT 공법)에 대한 소개와 최근 국내 첫 입술전용필러로 허가를 받은 레스틸렌 키스에 대한 내용으로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임상 현장에서 환자와 고객이 궁금해 하는 입술 시술 트렌드, 필러의 효능과 안정성에 대한 내용으로 청중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강연을 마무리했다.


임 원장은 “필러 시술은 비교적 간단하게 볼륨, 윤곽, 주름 등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시술이지만 제품의 안정성과 의료진 숙련도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며 “숙련된 의료진에게 안정성이 높은 제품으로 시술 받아야 부작용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시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강연에 참여한 각 병원의 상담 직원들이 직장으로 돌아가 필러 시술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안전한 시술 안내를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영빈 원장은 현재 갈더마 레스틸렌 EXPERT MEMBER로 정기적으로 레스틸렌 강연과 갈더마에서 주최하는 학회 및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RF바이오 유스필 KEY DOCTOR,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등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메디컬투데이)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2750290732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