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 대한리프팅연구회 제5회 학술대회서 ‘필러, 실을 활용한 힙업리프팅’ 강연
날짜 날짜 2023-11-26

본문

9cccf8ad194707d53b2fd8daa8fca43d_1708429878_3841.jpg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이 지난 11월 26일에 열린 대한리프팅연구회 제 5회 학술대회 초청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대한리프팅연구회는 리프팅만을 전문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학술 단체로써, 국내외 리프팅 시술 분야의 발전을 위해 매년 학술대회와 아카데미를 진행해 안전하고 검증된 미용 시술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임영빈 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연자 자격으로 참석하여 ‘바디필러, 바디실리프팅 노하우 공유 - 필러, 실을 병행한 힙업리프팅 시술 노하우와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경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효과적인 힙업리프팅 시술을 위한 계획 수립, 디자인, 실제 시술 노하우부터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까지 임 원장의 오랜 시술 경험, 노하우 등을 공유하여 참석한 의료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효과적인 힙업리프팅 시술을 위해서는 엉덩이 좌우 비대칭, 모양과 볼륨 개선, 처짐 개선 등 전체적인 시술 계획이 매우 중요하다”며, “환자의 체형과 시술 목적을 고려해 엉덩이필러, 실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을 병합해야 효과와 안정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이번 강연에 참석한 의료진들이 임상 필드에서 환자분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바디필러, 바디실리프팅 시술을 진행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영빈 원장은 대한리프팅연구회 임원(수석총무)직을 맡고 있으며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민트리프트 강연 등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메디소비자뉴스) - https://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4112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