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팅 심포지엄 초청 강연
날짜 날짜 2021-09-02

본문

b6cc8021560646eea0b56329ca0199e5_1670087972_8784.jpg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이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한스바이오메드 본사에서 열린 심포지엄에서 민트리프팅 시술에 대한 주제로 진행한 초청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로 알려져 있는 민트리프팅은 실리프팅의 한 종류로 특허 받은 360도 3D 입체돌기로 만들어진 PDO(Polydioxanone)실을 이용해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고정시켜서 리프팅 지속력이 높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체내에서 분해되어 이중턱리프팅, 처진 얼굴리프팅 등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다.


임영빈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민트리프팅을 활용한 주름 개선, 리프팅 시술의 트렌드, 시술 방법과 노하우와 함께 최근 실리프팅의 미용 트렌드, 실리프팅에 대한 오해와 편견, 해결 방법 등에 대해서 소개했다. 임 원장은 강연에서 민트리프팅의 실제 디자인 방식을 통한 개선 사례와 함께 실리프팅 부작용 개선 및 치료 사례에 대해서도 설명하여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임영빈 원장은 “민트리프팅은 단순히 주름을 펴는 시술이 아니라 연령대별, 피부타입에 따른 효과와 디자인이 중요한 시술이다.”라며 “20대~30대 환자들은 얼굴형을 갸름하고 부드럽게, 40대 이후 환자들에게는 덜 울퉁불퉁하고 어려보이게 시술하는 등 환자 맞춤형으로 다양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고 말했다.


이어 “실리프팅은 ‘런치타임 리프팅’ 이라고 불릴 정도로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오랜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시술이나,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서 섬세한 디자인 하는 병원, 3D 진단기와 같은 차별화된 진단기구가 있는 병원,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민트실리프팅은 미국FDA, 유럽 CE인증 등 글로벌 인증이 된 제품임과 동시에 국내 식품의약전처(MFDS)의 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유럽, 남미 등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기사원문보기(메디컬투데이)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30685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