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싱클레어 코리아 주관, 엘란쎄 라이브 세미나 강연
날짜 날짜 2021-12-08

본문

b6cc8021560646eea0b56329ca0199e5_1670088197_5418.jpg
 

지난 8일, 싱클레어코리아에서 주최한 PCL 콜라겐필러 엘란쎄 라이브 세미나에서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이 성공적으로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마쳤다.

엘란쎄(ELLANSE)는 싱클레어사가 개발한 4세대 바이오 필러로 미FDA, 유럽CE 인증을 받은 의료용 고분자물질 PCL(Poly Capro Lactone:폴리카프로락톤)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자연스러운 볼륨을 형성하는 필러이다.

이날, 임영빈 원장은 PCL성분으로 구성된 엘란쎄의 작용 기전과 다양한 시술 방법, 노하우 등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이마 볼륨 및 콧대 개선”을 위한 라이브 시연과 구체적인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라이 시연 과정에서는 엘란쎄 주입시 피부의 면역 반응, 피부 조직 손상을 줄이는 노하우부터 콜라겐필러 시술시 중요한 예측디자인에 대한 노하우 등을 전수하여 참석한 의료진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엘란쎄필러는 일반 HA필러와는 달리, 콜라겐 촉진을 유도하여 볼륨을 형성하는 시술로 구체적인 시술 방법, 디자인 등이 다르다.”며 “엘란쎄는 제품 라인에 따라 1년에서 4년까지 유지되는 반영구필러이기 때문에 시술 직후 모습이 아니라, 수 개월 뒤의 모습을 예측해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의 지속기간이나 모양유지력에 아쉬움이 있던 분들을 히알루론산 필러 제거 후 시술하는 고난이도 시술에 대한 강의를 통해서 원장님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엘란쎄와 유사한 성분인 탑스코를 병행한 시술에 대한 전후 과정에 호응이 매우 컸던 세미나였다.

이어 “안티에이징 시술을 찾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지만, 제품과 시술, 그리고 개개인의 피부 조직을 고려한 맞춤 시술이 가능한 곳이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앞으로도 국내 피부 미용 시술의 발전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은 영국 싱클레어사의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정품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콜라겐 센터 강사로 임명돼 블루라벨 인증 병원 자격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 외에도 갈더마 레스틸렌 EXPERT MEMBER, RF바이오 유스필 KEY DOCTOR,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등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조세일보)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1/12/20211213440889.html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