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alts Academic Activities

더왈츠 학회·학술활동

끊임 없이 연구·노력하는 더왈츠 의료진, 미용 성형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2022 대한리프팅연구회 추계학술대회 강연
날짜 날짜 2022-11-13

본문

cb4859b2b3f17a8b007f1f0f330d9674_1670381409_4904.jpg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이 지난 11월 13일, SC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리프팅연구회 추계학술대회’ 초청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대한리프팅연구회는 리프팅만을 전문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학술 단체로써, 국내외 리프팅 시술 분야의 발전을 위해 매년 학술대회와 아카데미를 진행해 안전하고 검증된 미용 시술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임영빈 원장은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 초청 연자 자격으로 참석하여 "리프팅 시술의 흔한 실패 원인과 환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나만의 팁"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강연은 일반적인 시술 설명이 아닌, 실제 의료진들이 임상 필드에서 대처하기 어려운 리프팅 시술 후 꺼짐, 패임 등의 예방 노하우에 대해 소개하여 참석한 많은 의료진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임 원장은 “리프팅 시술은 환자의 피부 두께, 지방, 처짐 정도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서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시술 계획을 세워야만 부작용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시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강연에 참석한 의료진들이 임상 필드에서 리프팅 시술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에게 안전한 시술을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영빈 원장은 레스틸렌 마스터 클리닉, 엘란쎄 엑스퍼트 클리닉, 싱클레어(실루엣소프트) 블루라벨 키닥터 선정 등 다양한 에스테틱 기업에 인정을 받고 있으며,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민트리프트 강연 등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메디소비자뉴스) -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745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