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변화, Walts in the NATURE

NOTICE

페이지 정보

제목 [언론보도]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 레스틸렌 키스 ABM 미팅 초청 강연 성료
작성자 작성자 더왈츠의원
조회수 조회 49회
작성일

작성일 22-06-01 17:51

본문

eebc6ec91c73e145313088e85b876c85_1654073423_8482.jpg
(사진 = 더왈츠의원 임영빈 대표원장) 


더왈츠의원 임영빈 원장이 지난 달 16일, 갈더마에서 주최하는 ‘레스틸렌 키스(Restylane Kysse) ABM미팅’에 초청 받아 강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ABM미팅(Advisory Board Member Meeting)은 레스틸렌필러를 사용하는 유저 중에서도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이 모여 레스틸렌 키스 입술필러의 의학적 지식, 사용 방향을 논의 하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ABM미팅에서 다룰 레스틸렌 키스는 갈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오비티(Optimal Balanced Technology, 이하 OBT) 공법을 기반으로 개발된 입술 전용 필러이다. 의료진 및 환자가 원하는 시술 결과 및 피부 상태에 맞는 ‘환자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고, 입술 볼륨 회복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입술 볼륨을 기대할 수 있다.


이 날, 임영빈 원장은 레스틸렌 키스를 활용한 다양한 입술필러 임상 사례, 문제점 분석, 치료 목표 등에 대한 설명과 실제 임상 필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입술 디자인, 시술 테크닉 등에 대해서도 소개하여 참석한 의료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최근 입술필러의 트렌드는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 화려하고 개성 있는 모양을 원하는 분들도 아직 많지만, 최근에는 본래 입술의 아쉬운 부분만 개선하는 자연스러운 시술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고 촉감까지 고려하는 경우도 많아 환자의 니즈를 파악한 시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전국에서 10여명만 선정된 레스틸렌 유저 모임에 참석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앞으로도 국내 미용 시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영빈 원장은 현재 갈더마에서 공인한 레스틸렌 키스 Master Doctor, 레스틸렌 EXPERT MEMBER로 정기적으로 레스틸렌 강연과 학회 및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RF바이오 유스필 KEY DOCTOR,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등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청년의사) - http://www.docdocdo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23628


이벤트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