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페이지 정보

제목 [언론보도]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대표원장, 대한리프팅연구회 임원 임명
작성자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수 조회 1,299회
작성일

작성일 22-10-18 19:00

본문

85f5213fa495a305d5fad5de84dc10b9_1666087153_5077.jpg

(사진 =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대표원장)


대한리프팅연구회(회장 장두열)가 지난 8월 대한리프팅연구회 임원(이사)에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대표원장이 임명됐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리프팅연구회는 리프팅을 향한 국내외 폭발적인 수요와 시대적 요구에 맞추어 창립된 리프팅 특화 학술 단체로, 리프팅 시술 분야의 발전을 위해 매년 학술대회와 아카데미를 진행해 안전하고 검증된 미용 시술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임영빈 대표원장은 오랜 기간 리프팅 시술에 대한 노하우, 학술연구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리프팅연구회 임원으로 임명되었으며, 임원 선정 이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부산에서 열린 대한리프팅연구회 부산 라이브 아카데미에서 이사진으로 참석해 적극적인 참여로 안전하고 발전된 리프팅 시술 강연에 기여했으며, 오는 11월 13일 예정된 대한리프팅연구회 제4회 학술대회 ‘리프팅 시술의 흔한 실패 원인과 환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나만의 팁’을 주제로 하는 패널토의 연자로 선정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대표원장은 “대한리프팅연구회의 전문적인 리프팅 연구, 교육을 통해 환자분들이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기를 바란다”며 “대한리프팅연구회 임원으로써 소통과 화합을 통해 연구회의 신뢰와 협력을 도모하고 꾸준한 학술대회, 세미나 활동을 통해 국내외 리프팅 시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임영빈 원장은 레스틸렌 마스터 클리닉, 엘란쎄 엑스퍼트 클리닉, 싱클레어(실루엣소프트) 블루라벨 키닥터 선정 등 다양한 에스테틱 기업에 인정을 받고 있으며, 대한미용성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민트리프트 강연 등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메디소비자뉴스) -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005

상담 신청하기